접속자 : 14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549  어제:563   최대:860   전체:849,888 
 
T2J2
T2J2Q&AMiDiPASTIMEMUSICUTILITYT2BY·PATHTOOLSDENTALCLUB
PASTIME > ESCHATOLOGY > 2012 지구 종말론
ESCHATOLOGY
BLADE SR
IONE-700G
조승희사건
TOTAL ARTICLES : 7 ,   NEW ARTICLE : 0 .

2012 지구 종말론

POSTER : Dr. E DATE : 2011-08-23 (화) 17:24 VIEWS : 10457
ARTICLE ADDRESS : http://umz.kr/0CXdW

  
마야문명의 달력

마야 문명은 지구가 5,125년을 대주기로 운행되고 있다고 믿었으며 그 주기에 따라 마야 달력을 제작했다. 마야의 달력은 크게 세 종류이다. 주식인 옥수수의 성장 주기에 맞춘 260일 달력과, 지구의 공전 주기를 계산한 365일 달력, 그리고 5125년(13박툰)을 한 주기로 계산하는 마야 장기력이 있다. 마야달력은 기원전 3114년 8월 13일이 시작일이다. 마야에선 약 394년을 주기로 시간을 측정하는데 이를 '박툰(baktun)'이라 한다. 마야력의 시작일로부터 13번째 박툰이 끝나는 날이 바로 2012년 12월 21일이다. 종말론자들은 이날이 지나면 세상에는 인류도 시간도 존재하지 않는 무(無)의 세계가 펼쳐진다고 하며, 1960년대 멕시코 남부에서 고속도로 건설 공사 중 발견된 '모뉴먼트 6'이란 유물도 이런 종말론을 뒷받침한다고 주장한다. 이 유물에는 2012년 12월 21일 마야 문명에서 전쟁과 창조의 신인 '볼론 요크테'와 관련해 어떤 사건이 일어난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그러나 이 뒷부분의 내용은 훼손되어 해석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마야는 고도로 발달한 과학과 문명을 가진 고대 국가로 거대한 돌로 만든 유적과 뛰어난 예술작품을 오늘날까지 전하고 있다. 2천 년 전에 작성된 마야력은 500년 전부터 사용되고 있는 그레고리력보다 더 정확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그들은 대주기를 13단계로 나누었고 각 단계를 다시 20개 연화시기로 세분하였으며, 매 단계의 연화에 대해 모두 아주 상세하게 기록하였고, 각 시기는 약 20년 간이죠. 여기에서 1992년에서 2012년까지 20년간 지구는 대주기의 마지막 시기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마야 문명의 달력 촐킨(tzolkin)에서 6번째달이 없어지는 시기인 2012년 12월 21일 동짓날이 되면 태양계의 행성과 은하계의 별들이 직렬로 서게 되는데요, 바로 이때 행성 간 끌어당기는 힘이 한쪽 방향으로 증폭되면서 지구 자력이나 중력이 격변해, 심각한 천재지변의 대재앙이 일어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것이 지구 종말을 예언 하듯이 마야의 달력에는 7번째 달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주역의 예언

주역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타임 웨이브 제로중국의《주역》은 64개의 서로 다른 모양의 괘를 이용해 점을 치는 법을 적은 중국의 고대 서적이다. 2000년, 미국의 과학자 테렌스 메케나는 주역을 수리적으로 분석해 시간의 흐름과 64 괘의 변화율을 그래프로 표시하고, 이러한 그래프를 '타임 웨이브 제로(time wave zero)'라고 이름붙였다.



그는 이 그래프가 4천년에 걸친 인류사의 변화와 정확하게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그래프가 상승한 시기에는 영웅이 등장하거나 새로운 국가가 탄생했으며, 그래프가 하강한 시기에는 인류사의 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나거나 국가가 멸망했다는 것이다. 이 그래프는 어느 시점에서 0이 되는데, 이 날이 바로 2012년 12월 21일이라고 한다.



웹봇의 예언

웹봇이란 전 세계 인터넷상의 모든 자료들을 모아 핵심적인 단어들을 조합해 언어 엔진을 통해 다양한 과정을 거쳐 주식 시장의 변동을 그래프로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그런데 웹봇은 주식 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 이 모두를 예측해 왔다고 한다. 2001년 미국 9·11 테러와 컬럼비아 우주왕복선 참사, 2004년 인도양 지진 해일 사태 등을 예측했다는 것이다. 웹봇의 분석은 어느 한 시점을 기준으로 분석을 거부하였는데 그 날이 바로 2012년 12월 21일이라고 한다. 웹봇이 분석한 그래프는 타임웨이브 제로와 상당부분 일치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꿀벌의 멸종

다음은 대 과학자 아인슈타인의 말에서 비롯된 것인데 그는 생전에 "꿀벌이 사라지면 4년 뒤에 지구가 멸망한다"고 예언했다. 꿀벌이 중요한 이유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식물의 수분과정이 대부분 꿀벌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런데 '꿀벌이 사라졌다'는 내용의 뉴스가 2008년 국내에서 보도된 바 있다. 실제로 요즘 주변에서 꿀벌 찾아보기가 쉽지 않은데 일부 과학자들은 꿀벌 멸종의 주원인을 지구온난화에서 찾고 있다.



예언소년 보리스카

러시아에는 전생에 자신이 화성인이었다고 주장하는 '보리스카'라는 소년이 살고 있다. 보리스카는 국내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데 매우 어린나이에 한 번도 배운 적 없는 천문학 지식을 뽐내 화제가 된 소년이다. 이미 몇 차례의 예언 적중으로 영험함을 자랑한 이 소년은 2012년에 지구의 지축이 바뀌어 대참사가 일어난다는 끔찍한 예언을 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그림 예언

1982년 로마 국립 중앙도서관에서 노스트라다무스의 새로운 예언서(바티니시아 노스트라다미)가 발견되었는데, 종말론자들은 이 예언서에 있는 암호 같은 그림 몇 장에 주목했다. 그림 속의 어린양이 성경의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희생양을 의미하며 이것이 곧 지구의 종말을 뜻한다고 해석한 것이다. 3개의 달과 1개의 태양 그림은 각각 세 번의 월식과 한 번의 일식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 모든 것이 발생한 이후 즉, 2012년에 지구가 종말한다는 것이다.



지구 자기장 역전설

자기장의 역전을 소재로 한 영화 '코어'의 제작 당시 나왔던 인터뷰입니다.
실제로 이 영화의 감독은 저명한 과학자들의 이론을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했었죠...

"IN FACT IT HAS HAPPENED MANY TIMES IN THE EARTH'S HISTORY," SAYS TERRILE. "THE EARTH'S MAGNETIC FIELD IS NOT A STABLE SOLID THING LIKE A BAR MAGNET - IT ACTUALLY CHANGES, IT MOVES DIRECTIONS, IT GOES UP AND DOWN, AND IT ACTUALLY REVERSES."

"사실 이것은 지구 역사에서 여러번 반복 됐었다. 지구 자기장은 자석막대기처럼 고정된 고체물질이 아니다. 이것은 실제 바뀐다.방향에 따라 위로 아래로 그리고 실제로 뒤집어 진다."

현재 지구의 자기장은 급속하게 약해지고있는데 2012년에는 북극과 남극이 뒤바뀐다고 할수있습니다. 지구의 자기장은 이미 엄청나게 감소 된 상태이며 코어에서도 알수 있듯이 지구상의 생명체들에게 자기장은 나침반같은 역할을 하고있으며 자기장이 변화하면 인간을 포함한 지구상 모든 생물의 뇌구조를 포함한 신경계나 인지능력에 큰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모든생물들이 치명적인 손상을 입게될 것이겠죠. 더 중요한게 봐야 할 것은 태양물리학국, 국립과학재단의 대기과학국 등등 공동주최 회의를 토대로 2006년 3월부터 시작된 태양의 흑점주기는 2012년 경에 태양 흑점 활동의 절정기와 더불어 초강력 태양폭풍이 찾아올것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지구의 종말이 소설이나 영화 속에만 등장하는 머나먼 일이 아니라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고지구자기연구를 통해 과거에도 지구의 자기가 역전되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바로 2012년에 태양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지구 자기장에 영향을 주어 지구 자기의 역전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혹자들은 지구 자기 역전이 단숨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아주 오랜기간에 걸쳐 일어나기 때문에 근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지구의 자기장은 영구자석보다는 전자석에 가깝기 때문에 지자기 역전이 일어날 때 자극전체가 수백만년 동안 서서히 움직여서 한번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기간동안 수많은 반전을 거듭한 뒤 마침내 역전되면서 안정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현재 자극이 움직이고 있는 현상과는 별개로 역전 시에 적용된다.



행성 X와의 충돌설

일본의 '무카이 다다시 교수 팀'은 태양계 카이퍼벨트 지역에 10번째 행성이 존재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정체가 밝혀진 바는 없지만 3600년 주기로 공전하는 행성'니비루'(일명 행성 X)가 긴 타원형 궤도를 그리며 태양계에 접근해 2011~2012년에 지구근처를 돌아나가면서 태양계행성들(지구등)의 궤도와 지축을 변화시킨다고 합니다. 이건 마야 달력의 지구종말 시나리오가 똑같다고 볼수있네요 이러한 행성X에 대해 미국의 나사는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발표했지만 왠지 숨기는 삘이 납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200개가 넘는 거대 지하벙커를 뚫고 그것들을 터널로 연결하고있으며 노르웨이에는 지구상 씨앗저장고와 벙커가 설치되어있다고 합니다.

낸시 라이더는 자신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행성 X에 대한 예언을 하였다. 니비루라고도 불리는 행성 X는 3600년 주기로 움직이는데 지구보다 4배가 크고 45˚ 기울어진 상태로 지구를 향해 다가오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NASA와 JPL에서 적외선 위성을 하늘로 띄워 보냈는데 니비루가 지구를 향해 다가온다고 보고하였고, 1983년 12월 31일에 워싱턴포스트 머리기사에 실렸다고 한다. 이는 고대 수매루 신화에 나오는 행성 니비루와 궤도가 비슷했다. 또한 네티즌들은 2003년 봄에 행성 니비루가 찍힌 사진들을 낸시에게 보내왔다고 한다. 행성 니비루가 접근하면 지구의 자기장에 의해 지구의 자전축이 바뀌고 남북이 바뀌는 현상도 올 수 있다고 주장했다.



태양 폭풍설

종말론에 대한 저서가 영화로 제작되어 명성을 알리게 된 저널리스트이자 작가인 로렌스 조셉은 "천문학자들에 의하면 2012년~2013년에 태양 활동이 최고조에 다다른다"고 주장하였다. 실제로 NASA는 태양의 흑점활동이 매우 사납게 변하고 있다고 하였다. 1859년 퀘백 지역의 전력망이 9시간동안 작동하지 않는 일이 현대에 벌어진다면 기계문명이 종말을 맞는 등 더 큰 재앙으로 올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태양폭풍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던 자기장에 거대한 균열이 생기고 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다. 실제로 지구에 자기장이 사라진다면 핵폭발시에 방사능 오염이 될 때처럼 치명적인 비극이 발생할 수도 있다.

미 항공우주국(NASA)과 미 해양대기청(NOAA) 등이 주최한 우주기상주간 회의에서 NASA의 스텐 오든월드 박사는 태양 흑점 수의 증감 주기(약 11년)에 따라 2012년에 강력한 태양폭풍이 발생할 것인데 그 폭풍의 세기가 150년만에 최대가 될 것이라 주장했다.



빅뱅실험

2012년 제네바에서 시행될 예정인 빅뱅실험은 두 개의 입자 빔을 광속에 가까운 속도로 충돌시킴으로써 빅뱅 직후의 상황을 재현하는 실험이다. 이때 생기는 미니 빅뱅으로 신의 입자라 불리는 힉스 입자를 관찰하는 것이 실험의 주 목적인데, 문제는 이 실험의 부작용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가장 위협적인 부작용은 소형 블랙홀이 형성되는 것인데 관계자들은 이것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신뢰할 수 있는지는 의문이다. 만약 생성된 블랙홀이 소멸되지 않는다면 지구는 순식간에 증발해 버릴지도 모른다.



이외에도 지구와 태양이 은하계중심과 일직선으로 늘어 서 은하계 광자파동 전환이 이뤄진다는 보고도 있고 자기장의 역전으로 신 빙하기가 도래하는 상황과 대형 화산의 활동 재개, 신종 바이러스의 출현, 유가 상승과 전력난으로 세계적인 석유전쟁이 일어날 것을 경계하는 각계 전문가들의 부정적 예측이 유독 2012년에 몰려있다...



☞ Special Characters
hi

Total : 7 Articles  
No. Title Poster Date Views
7  '지구종말일' 호주에서 발생한 이상현상! ... Dr. E 12-21 5993
6  흥미로운 예언들... Dr. E 12-21 9537
5  Google Earth Dr. E 08-27 7546
4  Hurricane Irene Tracking Map 박옥산 08-27 7658
3  2012 DOOMSDAY COMING... Dr. E 08-25 10432
2  2012 지구 종말론 Dr. E 08-23 10458
1  Earthquake Estimated Area~* Dr. E 03-15 7173
광고 |  배너등록  |  회원가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T 2 J 2 . C O M